★ 의류용 네임라벨 ★ 초극세사섬유로 만든 고품격 의류용 네임라벨 !!!:

본문 바로가기
회사소개제품소개공지사항질문답변
  • 신한 110-366-880940
    우리 166-08-070205
    농협 302-3878-3669-81

의류용 네임라벨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사회복지사 김도원입니다.

의류용 네임라벨은, 사회복지시설의 애로사항을 해결하기 위해 개발된 특수한 제품입니다. [초극세사섬유(Toraysee)]에 [특수잉크]와 [특수접착제]가 결합된 최고급 제품입니다.
사회복지시설에서 근무하면서 불편한 것 중의 하나가 생활하시는 분들의 개인 의류품 분류 및 관리였습니다. 여러사람의 의류를 함께 세탁 및 건조한 뒤 개인별로 분류하여 관리해 드리기가 쉽지 않았습니다. 공동생활을 하는 대부분의 사회복지시설에서는, 업무상, 한 사람 한 사람의 세탁물을 개인별로 취급하기가 쉽지 않아, 여러 사람의 세탁물을 함께 세탁을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여러 사람의 세탁물을 함께 세탁한 뒤, 개인별 옷장에 정리할 때, 어느 옷이 누구의 것인지, 특히, 양말이나 속옷이 누구의 것인지 구분 하기가 매우 어렵습니다.
현재, 대부분의 사회복지시설에서는 물에 잘 지워지지 않는 유성펜(네임펜 등)으로 세탁물에 이름 등을 표기하여 구분하고 있는 실정 입니다.
그렇게 하여도, 여러차례 세탁을 하다보면 지워지기도 하고, 흰색이 아닌 어두운 색상의 양말이나 의류의 경우에는 유성펜을 사용하여도 식별하기가 어렵습니다.
사소한 일처럼 보이지만, 사회복지사나 요양보호사 등 시설에서 근무하시는 분들에게는 시간이 많이 소요되고, 신경이 많이 쓰이는 일이지요.
의류용 네임라벨을 사용하면, 개인별 의류품의 관리가 편리하여, 사회복지사나 요양보호사의 업무효율이 향상됩니다.
뿐만 아니라, 타인의 옷을 입지 않기에 위생적인 생활을 할 수 있으며, 의류품의 분실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또한, 보호자분들께서 시설에 면회오셨을 경우를 생각해 보십시오.
시설에서 생활하시는 부모님 또는 가족이, 타인의 의류나 양말등을 신고 있는 모습을 보면 어떻게 생각하겠습니까?
그 자리에서 표현을 하지 않더라도, 결코 유쾌하게는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이제, 사회복지시설에서도 의류용 네임라벨을 활용한 섬세한 배려로 고품격의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의류용 네임라벨은, 어린아이에게는 미아방지의 효과도 있으며, 정신장애가 있는 분이나 치매어르신 등에게는 실종예방에 매우 유용합니다.
의류용 네임라벨은, 각종 사회복지시설뿐만 아니라, 공동생활을 하시는 많은 분들께 작지만 큰 도움이 되리라 확신합니다.
많은 분들의 생활에 편리함을 선물하는 네임라벨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회사명 : 나눔오천 │ 사업자등록번호 : 110-08-48122 │ 김도원
통신판매업신고 : 제2017-전남보성-00013호 │ E-mail : dowon3669@naver.com
전화번호 : 010-3878-3669
주소 : 전남 보성군 미력면 우봉길 26